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18: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일반

헝그리앱, 신작 모바일 게임 ‘M.O.E’ 커뮤니티 활동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10.10 11:14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넥슨이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Master Of Eternity)’의 유저 커뮤니티 ' M.O.E 헝그리앱'에서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10월 두 번째! 활동왕!’으로, 10월 10일까지 ‘M.O.E 헝그리앱’에 글 10개, 댓글 10개 이상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글은 10점, 댓글은 1점으로 계산되며 활동량 총점 상위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2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M.O.E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O.E’는 16명의 미소녀 캐릭터 '픽시'가 메카닉 '슈트'에 탑승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SRPG로, 지난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되었다. 이 게임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픽시’를 수집하는 재미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풀 3D로 제작된 ‘픽시’를 VR (Virtual Reality, 가상현실) 기기를 통해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VR 모드'를 갖추고 있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