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7
연예

서신애, 모션미디어와 전속계약…유선, 이종혁과 한솥밥(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05.31 07:3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배우 서신애가 유선, 이종혁, 박정학이 소속되어 있는 모션미디어의 새 식구가 됐다.

서신애는 지난 2004년 서울우유 CF로 데뷔해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 '눈부신 날에', '미쓰 와이프', 드라마 '고맙습니다' , '지붕 뚫고 하이킥', '구미호:여우누이뎐'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극중 성인 연기자 못지 않은 섬세한 연기력을 발휘,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등 영화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더욱 촉망 받는 배우이기도.

모션미디어 한 관계자는 "성인 연기자 못지 않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명품 아역 서신애가 모션미디어의 새 식구가 되었다. 깜찍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흡입력을 가진 기대되는 배우이다"라며 "특히, 서신애가 가진 신비로운 매력 역시 높이 평가되고 있다. 연기력부터 외모까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장래가 촉망되는 연기자인 서신애의 잠재력이 발휘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갈 서신애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신애는 최근 드라마 '악몽선생'에서 투명인간 취급을 받는 왕따에서 한봉구 선생과 상담을 진행하고 다른 사람처럼 급격히 변해 버리는 김슬기로 출연해, 아역배우의 모습이 아닌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여배우의 모습으로 폭풍 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서신애는 MBC '복면가왕'에서 숨겨왔던 노래실력을 깜짝 공개,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과 깊이 있는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하며 화제를 모았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