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42
연예

'슈퍼맨' 소다 가족, 생애 첫 올레길 정복 도전 중 고립 '당황'

기사입력 2016.05.28 15:12 / 기사수정 2016.05.28 15:1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소다 가족이 제주도 올레길 정복에 나섰다가 고립되는 상황을 맞이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32회 '공동육아구역, 육아는 즐거워'가 방송된다.

이중 우리나라를 조금씩 걸어서 여행하고 싶다는 아빠 이범수의 바람대로 소다 가족이 제주도 올레길 걷기에 나설 예정. 이 가운데 소다 가족이 한밤중에 길 한복판에서 오도 가도 못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소다 가족은 해가 다 진 저녁, 개미 한 마리도 보이지 않는 길가에 우두커니 서 멘붕에 빠진 모습이다 모습이다. 더욱이 세 사람은 이곳이 어디인지 모르는 듯 아무것도 없는 도로를 응시하고만 있는 모습. 더욱이 도움의 손길이 간절해 보여 시선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다을은 집에 못 가는 것은 아닌지 근심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입과 눈꼬리가 축 처져 근심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귀여움이 폭발한다.

나아가 다을은 자신을 구해줄 사람이 오지는 않을까 두 손을 하늘 위로 들고 열심히 흔들고 있는 모습. 율동을 하듯 손을 양옆으로 바삐 움직이는 다을의 절박한 SOS 신호가 긴박한 상황과는 정반대되는 깜찍함을 보였다.

반면에 든든한 누나 소을은 다을의 손을 꼭 잡아주며 무서워하진 않을까 걱정하는 모습. 하지만 소을 또한 이곳이 어디인지 몰라 입술을 꾹 깨문 채 주변을 탐색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예상치도 못한 난관에 봉착해 텅 빈 도로만을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는 소다 가족의 모습이 시트콤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해 폭소를 유발한다. 과연 올레길 정복에 나선 소다 가족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32회는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