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27
연예

악동뮤지션 "새 앨범 사춘기上, 사춘기의 기록 담았다" (V앱)

기사입력 2016.05.05 15:24 / 기사수정 2016.05.05 15:2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악동뮤지션이 새 앨범을 소개했다.

악동뮤지션은 5일 서울 성동구 뚝섬로에 위치한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사춘기입문 in 서울숲' 청음회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새 앨범 수록곡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로 청음회 무대를 연 악동뮤지션은 이어 무대에 올라 다시 한 번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악동뮤지션은 "오늘 집계된 바로만 7천 분이 자리했다고 한다"고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표하며 "그리고 저 쪽에 계신 분들까지 합치면 만 명 정도 오셨다고 한다. 지금 입장이 불가한 상태라고 한다. 저희도 정말정말 감사하다"고 거듭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찬혁은 앨범을 소개하며 "제목은 '사춘기 상'이다. 사춘기라고 하면 10대들의 질풍노도의 시기, 그런 걸 떠올릴수도 있고 중2병을 떠올릴 수도 있는데, 저희는 사춘기를 지나온 입장에서 사춘기를 바라보며 '사춘기 그 때 이랬었지'를 기록한 그런 곡들을 실었다"고 덧붙였다.

지난 4일 0시 온라인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은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다.

타이틀곡 'RE-BYE'를 비롯해 또 다른 타이틀곡 '사람들이움직이는 게', '초록창가' 등 수록곡 전 곡이 골고루 인기를 얻으며 차트 고공 행진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V앱 화면 캡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