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9:04
연예

임재범 인천 콘서트, 박완규·소향·은가은 게스트 출격

기사입력 2015.11.30 07:0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JTBC '히든싱어4'에 출연한 가수 임재범이 국민적인 관심을 휩쓸고 있다.
 
임재범은 지난 28일 방송된 방영분에서 '고해', '비상', '너를 위해' 등을 명불허전 가창력으로 열창해 우승을 차지했다.
 
방송 직후 임재범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24시간 이상을 지속적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었으며,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서울을 비롯한 전국 투어 콘서트 순위를 줄 세우는 등 국민적 관심의 대상으로 급부상했다.
 
또 방송 당시 각종 음원사이트 검색어를 1위부터 10위까지 임재범의 노래들로 도배해 국보급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앞서 임재범은 "이번 방송이 제 노래 비상의 가사처럼 그토록 오랫동안 움츠렸던 날개를 펼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제 인생에 가장 소중한 '이름'인 팬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는 자신의 노래 '비상'과 신곡 '이름'을 인용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헌정 앨범의 참여 가수이자 '히든싱어4'의 패널로 출연했던 가수 박완규, 소향, 은가은이 오는 12월 5일 열리는 임재범의 인천 공연에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해 '히든싱어4'로 불 붙은 임재범 열풍을 잇는다.
 
한편, 지난 27일 30주년 기념 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 (after the sunset: White Nigh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그 사람 그 사랑'을 함께 공개한 임재범은 오는 12월 5일 인천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광주, 고양, 대구, 수원, 성남, 의정부를 비롯해 2월 13, 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까지 총 10개 도시 투어를 통해 수많은 명곡 레퍼토리들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30일 피키캐스트를 통해 인터뷰와 녹음실 스케치를 공개하며 인간적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 줄 예정이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쇼플레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