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6
스포츠

롯데, 8월 마지막 홈 2연전 '매치 데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5.08.29 17:44

나유리 기자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8월 29일~30일 NC와의 홈2연전을 맞아 콜핑 매치데이와 한국에너지공단 매치데이를 진행한다.
 
29일 ‘콜핑 매치데이’에는 아웃도어전문브랜드 콜핑과 연계하여 이벤트를 통해 콜핑상품권과 등산가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에 앞서 8월 생일을 맞은 강민호 선수와 팬의 합동생일파티인 ‘해피버스매치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구는 최근 활발한 활동중인 부산출신 방송인 예정화 씨가 나선다.
한편, 이 날은 배지데이로 당일 입장관객 중 선착순5천명에게 로고배지를 배포한다.
 
30일은 ‘한국에너지공단 매치데이’로 한국에너지공단 임직원300명이 사직야구장을 방문하여 생활 속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에너지절약을 위해 공단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활동을 알린다. 특히, 한국에너지공단은 이번 매치데이를 맞아 롯데자이언츠에서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마련한 나눔 (charitable)좌석 ‘체리-테이블(chari-table)’프로그램에 동참하여 부산지역 소외계층 200명의 단체관람을 후원한다. 이 날 시구는 김동수 한국에너지공단 부산울산지역본부장이 나선다.
 
이 밖에도, 롯데는 주말 2연전 동안 무더위에도 경기장을 찾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각 1,500개를 선착순 배포할 계획이다.

NYR@xportsnews.com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