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1
게임

카트라이더 에볼루션, '카트황제' 문호준 개막전 승리

기사입력 2015.08.03 17:47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넥슨은 지난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1주년 기념 유저행사 ‘뭐하지쑈’와 2015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이하 카트 리그 에볼루션)’의 개막전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오늘(3일) 밝혔다. 
 
먼저 실시된 뭐하지쑈에서는, 카트라이더를 꾸준히 즐겨온 가수 문희준이 출연해 카트라이더의 열한 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다양한 일화를 소개하며 관객과 소통했다. 특히 문희준은 기대를 모았던 문호준 선수와의 이벤트 팀 대결(아이템전)에서 비록 2대1 스코어로 패했으나 골인 직전 ‘물파리’ 아이템을 사용해 문호준을 제치고 짜릿한 역전 승리를 거뒀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프로젝트 소속의 조재윤 개발리더가 출연, 아이템전 개편 및 신규테마 등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직접 발표하고, 변함없는 서비스와 콘텐츠 질 향상을 약속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개막한 카트 리그 에볼루션에서는 7관왕에 빛나는 황제 문호준이 899일간의 공백을 무색하게 하는 무결점 레이싱으로 지난 시즌 우승팀 ‘알스타즈’에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왕의 귀환을 알렸다.
 
2세트 아이템전에서는 ‘인디고’의 맏형 장진형이 대열 중간에서 아이템을 적시에 활용하는 등 도우미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승부를 원점으로 가져가려는 알스타즈의 야욕을 꺾고 세트 스코어 2대0의 압승을 견인했다.
 
개막전 제 2경기에서는 ‘범스 레이싱’이 ‘알앤더스’를 상대로 3세트 에이스전까지 진행되는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를 거뒀다. 특히 에이스전을 승리로 이끈 박창규는 한 시즌 만에 일취월장한 실력을 과시하며 이번 리그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카트라이더와 2015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