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4:24
게임

트위치 테켄크래쉬, '세대교체' 이뤄진 16강 B조

기사입력 2015.07.28 14:30 / 기사수정 2015.07.28 14:32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달 26일 진행된 트위치 테켄크래쉬 16강 B조 경기가 완료됐다고 오늘(28일) 밝혔다. 
‘The Attractions’ 팀과 ‘도바킨’ 팀이 8강에 진출했으며, 국내 유일한 철권 프로게임단인 ‘Najin e-mFire’ 팀은 16강 탈락에 머물렀다.
 
1경기부터 The Attractions은 Najin e-mFire 팀을 몰아 붙였다. 선봉으로 출전한 ‘그린파괴자’ 윤기영은 2킬을 기록했고, 대장으로 출전한 ‘데자뷰’ 안성국은 ‘JDCR’ 김현진을 3:0으로 제압했다.
 
2경기에서는 도바킨 팀의 선봉 ‘미인’ 김민규의 샤오유 플레이가 돋보였다. 김민규는 벽에서 펼쳐지는 공방전에서 올 킬을 기록, 팀을 승자전에 올렸다.
 
승자전 경기는 대장전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이었다. The Attractions 팀의 대장으로 출전한 데자뷰 안성국은 ‘눈매’ 이중범을 제압하며 팀을 8강으로 이끄는데 성공했다.
 
패자전에 출전한 Najin e-mFire 팀의 반격도 매서웠다. 앞선 1경기에서 부진했던 ‘세인트’ 최진우는 ‘BusinessMan’ 팀을 상대로 패자전에서 팀을 구원했다. 이어진 최종전에서도 도바킨 팀의 대장인 눈매 이중범을 불러냈다. 이중범은 최진우를 꺾으며 승부를 대장전까지 몰고 갔다.
 
대장전의 최종 승자는 도바킨 팀이었다. 기세를 탄 이중범은 Najin e-mFire 팀 JDCR 김현진마저 무너뜨리고 팀의 8강행을 견인했다. 

반면 테켄크래쉬 시즌 7,8 준우승의 업적을 남겼던 Najin e-mFire 팀은 16강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시게 됐다.
 
트위치 테켄크래쉬의 모든 경기는 트위치(http://www.twitch.tv)와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아주부TV 등 온라인, 모바일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생중계된다. 다시보기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가능하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