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28
연예

'프로듀사' 공효진VS아이유, 달콤살벌 2차 기싸움

기사입력 2015.05.29 08:0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프로듀사’ 공효진-아이유의 불꽃이 파박 튀는 2차전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29일 회식자리에 참석 중인 탁예진(공효진 분)과 신디(아이유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뮤직뱅크 피디와 출연자로 만났던 예진과 신디는 방송의상을 두고 묘한 신경전을 벌였고. 결국 신디의 무대 위 깜짝 탈의 퍼포먼스로 인해 예진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부터 출석명령서를 받게 돼 분노를 감추지 못했던 상황.
 
그런 가운데 예진과 신디의 만남이 포착돼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 속 예진은 맥주잔을 든 손으로 턱을 괸 채 자신의 맞은 편에 앉은 사람을 차가운 눈빛으로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예진의 도발적인 눈빛에 이어 신디의 무표정이 공개됐다. 신디는 고개를 살짝 비틀고 아무것도 모른다는 눈빛으로 회식장소에 앉아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같은 장소에서 회식을 하게 된 예진과 신디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뮤직뱅크’ 사건 이후에 처음으로 재회하는 것이어서 묘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신디에게 눈빛을 보내는 예진과 그런 예진은 안중에 없는 듯 이를 무관심으로 대응하는 신디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팽팽한 기싸움이 시작됐음을 드러내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예진과 신디가 우연찮게 같은 장소에서 맞닥뜨리게 돼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기싸움이 시작된다”라며 “예진의 이글이글 불타는 눈빛을 차갑게 응대하는 신디의 표정에서 느껴지듯 두 사람의 성격이 드러나는 장면이 될 예정이다. 예진과 신디 모두 매력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니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5회는 29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공효진 아이유 ⓒ K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