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10
연예

[★해시태그] '목격자' 검색어 1위 성공…차태현, '컬투쇼' 재출연 계약서

기사입력 2018.07.19 16:55 / 기사수정 2018.07.19 16: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차태현이 '두시탈출 컬투쇼' 검색어 공약으로 재출연을 약속한 내용이 공개됐다.

19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스페셜 DJ 차태현 씨가 방송 중에 검색어 공약을 했었죠. 이 때다 싶어 문서로 남겨놓았습니다! 저희가 이럴때만 발빠릅니다"라는 글과 함께 '피디가 퀵실버. 갑 컬투쇼 을 차태현. 곧 다시 만나요. 영화 '목격자'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차태현은 19일 방송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김태균과유쾌한 호흡을 자랑했다.

이날 차태현은 자신의 이름이 검색어에 오르자 "제 이름이 검색어에 뜨면 와이프가 놀란다. 저희 형이 영화 제작을 하는데 이번에 영화 '목격자'를 제작했다. 검색어 순위에 좀 올려달라. 1위를 하면 다음에 스페셜DJ로 또 나오겠다"고 약속하며 부탁했다.

이후 실제로 '목격자'가 검색어 1위에 올랐고, 제작진은 차태현에게 "차태현은 '컬투쇼'가 영화 '목격자'를 검색어 1위로 만들어줬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컬투쇼' 스페셜 DJ로 다시 나올 것을 약속한다. 갑 '컬투쇼', 을 차태현"이라고 적힌 계약서를 내밀었다. 차태현도 약속 도장을 찍으며 다음 '컬투쇼' 출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