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54
연예

'SM 에이스' 태민, 일본 첫 솔로 투어 9월 시작

기사입력 2018.07.18 15:24 / 기사수정 2018.07.18 15:2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샤이니 태민이 일본 첫 솔로 투어에 나선다.

태민은 오는 9월 21일 가나가와를 시작으로 이시카와, 시즈오카, 지바, 나고야, 사이타마, 나가노, 군마, 오이타, 후쿠오카, 오사카, 오카야마, 히로시마, 홋카이도 등 14개 도시, 16개 공연장에서 총 26회에 걸쳐 일본 첫 솔로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태민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일본 전국 투어를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태민은 작년 7월 도쿄 부도칸에서 ‘TAEMIN THE 1st STAGE’, 11월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TAEMIN ‘OFF-SICK(on track)' in JAPAN’ 등 솔로 콘서트를 개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어 이번 투어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태민은 샤이니 및 솔로 활동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さよならひとり’(사요나라 히토리), ‘Flame of Love’(플레임 오브 러브) 등 솔로 앨범 발표, 아마존 프라임 드라마 ‘파이널 라이프 - 내일, 네가 사라져도’의 주인공 ‘성시온’ 역 출연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6일 일본 도쿄돔에서 ‘SHINee WORLD J presents ~ SHINee SPECIAL FAN EVENT ~’를 개최하며, 8월 1일에는 15번째 일본 싱글 ‘Sunny Side’를 발매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