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35
연예

[공식입장] 최자X마이크로닷, 국내 최초 낚시랩 '히트' 20일 발매

기사입력 2018.07.17 07:4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큰 재호'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작은 재호' 래퍼 마이크로닷이 국내 최초 낚시랩을 공개한다.

최자와 마이크로닷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싱글 '히트(Hit!!!)'를 발표한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를 통해 유쾌한 낚시꾼 케미를 선보였던 두 사람은 래퍼라는 본업을 살려 국내에선 처음으로 낚시를 주제로 한 음악을 만들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두 사람의 만남은 '다이나믹듀오는 내 친구' 이후 첫 컬래버레이션. 

최자와 함께 '히트(Hit!!!)'를 녹음 중인 영상을 공개한 마이크로닷은 '히트 히트 대물 낚시'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를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두 사람은 "저희 둘이 정말 낚시를 좋아하니까 이 느낌을 살려서 낚시 노래를 만들었다. 아마 전 세계에서 낚시를 소재로 힙합곡을 만든 것은 저희가 처음일 것"이라며 "낚시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 곡에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자와 마이크로닷의 국내 최초 낚시랩 '히트(Hit!!!)' 음원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