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8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종합] '복면가왕' 밥로스 3연승…제시·효민·이상곤·남우현 재발견

기사입력 2018.07.15 18:4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밥로스'가 3연승을 기록했다. 가수 제시, 티아라 출신 효민, 노을 이상곤, 인피니트 남우현의 정체가 공개됐다.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밥로스'가 3연승에 성공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조 '월드컵축구공'은 조성모의 '다짐'으로 유쾌한 무대를 꾸몄고, '빨래요정'은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열창했다. 투표 결과 '월드컵축구공'이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빨래요정'의 정체는 제시로 밝혀졌다.

2라운드 두 번째 조 '게자리'와 '달리'는 각각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와 이문세의 '휘파람'으로 감성을 자극했다. 판정단은 '달리'를 3라운드 진출자로 선택했고, '게자리'가 가면을 벗자 효민이 정체를 드러냈다.

3라운드 가왕후보결정전에서는 '월드컵축구공'과 '달리'가 맞붙었다. '월드컵축구공'은 김범수의 '보고 싶다'를 선곡했고, '달리'는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러 정면 대결을 펼쳤다. '월드컵축구공'은 '달리'에게 아쉽게 패했고, 그의 정체는 이상곤으로 밝혀졌다. 

이후 '밥로스'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방어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밥로스'는 가왕 자리를 지켜냈고, '달리'의 정체는 남우현으로 밝혀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