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21 07: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긱스 루이, 오늘(13일) '영감(靈感)2' 선공개곡 'Penalty' 발표

기사입력 2018.07.13 15:5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힙합듀오 긱스(Geeks)의 루이(Louie)가 '영감(靈感) 2'의 선공개곡 'Penalty'를 발표한다.

긱스의 루이는 오는 1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Penalty'를 공개한다. 

루이는 2014년 긱스 활동 중에도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곡들을 모아 EP로 '靈感'을 공개한 바 있으며 2016년에는 자신의 자전석 스토리를 담은 정규앨범 '황문섭'을 발표한 바 있다. 현재 자신의 두 번째 EP '靈感 2' 작업에 한창이다. 'Penalty'는 '靈感 2'의 수록곡이자 선공개곡. 

창작자로서의 고뇌와 물질주의에 젖어 방탕하고 허무했던 삶이 연인을 만나 파멸되는 과정을 루이 특유의 섬세한 표현으로 담아냈다. 몽환적이면서도 트랜디한 트랙의 프로듀싱은 sanz'o'wave와 이한결이 맡았다. 커버아트는 Kembetwa가, 뮤직비디오는 2wheelz가 각각 연출했다.

루이는 지난 해 10월 프로젝트 싱글 ‘Officially Missing You, Too'를 통해 한 차례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씨스타 출신 소유와 함께 작업한 '너에게만(Monitor Girl)'을 발매했다. 더불어 루이는 힙합 듀오 긱스의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드라마 OST 작업, 방송 출연과 여러 공연 무대 등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쳐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그랜드라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