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17 00: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해시태그] 수영, 연인 정경호에게 커피차 선물 "6년째 ♥ 중"

기사입력 2018.07.13 15:20 / 기사수정 2018.07.13 15:22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그룹 소녀시대 출신 수영이 연인 정경호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지난 12일 한 커피차 브랜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영이 연인 정경호가 출연하는 OCN '라이프 온 마스'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고 알렸다.

해당 브랜드는 "한태주 역의 정경호 배우님 서포트를 진행했다"며 "지난 '슬기로운 감빵생활' 때도 응원을 보내주셨는데, 이번에도 또 의뢰를 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 정경호 배우님과 '라이프 온 마스' 배우, 스태프 분들이 나와서 트럭을 보고 웃으며 좋아해주셨다. 모두 여자친구 찬스 멋지다고 말씀해주셨다. 정경호 배우님과 출연자 분들 함께 인증샷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글을 게재했다.



수영이 준비한 커피차는 곳곳에서 남자친구 정경호에 대한 사랑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한태주 씨! 제 목소리 들리세요? 카페인 충전하시라구요"라는 문구 밑에는 수영의 환한 미소가 담긴 사진이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어 수영은 '라이프 온 마스' 스태프들에게도 힘을 전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한편 정경호와 수영은 6년 째 공개연애를 이어고 있으며, 정경호는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 출연 중에 있다. 수영은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커피차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