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25
연예

멜로망스 김민석, 이요한 신곡 '눈부셔' 특급 지원 사격

기사입력 2018.07.13 15:17 / 기사수정 2018.07.13 15:1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요한(OFA)이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한 디지털 싱글 ‘눈부셔’를 발표한다.

1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눈부셔’는 멜로망스의 김민석과 이요한(OFA)이 공동 작곡, 작사한 곡이다. 이요한(OFA)이 해피로봇 레코드와 계약 후, 처음 발매하는 곡이기도 하다. 

‘눈부셔’는 찬란하게 빛나는 사랑의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스탠다드 팝으로 이요한의 중저음 보이스와 멜로망스 김민석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가 만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눈부셔’는 쇼케이스 현장에서 처음 공개됐고, 음원 강자 멜로망스 김민석의 피처링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6월, 해피로봇 레코드의 첫 신인 쇼케이스 ‘New Wave vol.1’ 을 통해 공개된 이요한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그루브 넘치는 음악, 그리고 뛰어난 연주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2017년 첫 EP 'you’ll be alright'을 발표하고 다양한 공연과 프라이머리, 샘 옥, 램씨 등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아티스트 크루 쿤스트블룸(Kunst’Bloom) 멤버로도 활동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멜로망스의 김민석과 이요한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눈부셔(with 김민석 of 멜로망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요한(OFA)은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올여름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다양한 음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