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7 00: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하트2' 오영주X김장미, '충재화실' 출격…김충재와 선남선녀 케미

기사입력 2018.07.12 11:26 / 기사수정 2018.07.12 11:28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커플 매칭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미모로 눈도장을 찍은 오영주와 김장미가 '충재화실'을 찾아 김충재와 선남선녀 케미를 선보인다.

13일 tvN 디지털스튜디오 '흥베이커리'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는'충재화실'에는 오영주와 김장미가 출연해 흥미진진한 미술 토크를 펼친다.

'충재화실'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흔드는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가 매주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심리를 미술을 통해 풀어내는 신개념 미술 토크쇼. 회차별 조회수가 평균 50만 건에 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름다운 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2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 SNS는 물론 광고계 러브콜을 받으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오영주와 김장미는 '충재화실'에서 미술 체험과 솔직담백한 토크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국민 미대오빠'로 연일 화제몰이 중인 김충재와 오영주, 김장미까지 '대세남녀' 세 명이 내뿜는 남다른 케미가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영주와 김장미가 출연하는 '충재화실' 8화는 오는 13일 tvN 디지털스튜디오 '흥베이커리'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흥베이커리'는 tvN이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콘텐츠 전문 브랜드로, '충재화실'과 더불어 외국인 출연자들의 K-POP 듣기평가 '시파라마켓', 평균 조회수 50만 회에 달하는 반전 뮤직 드라마 '똥차비디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 온라인 플랫폼 외에도 XtvN 채널에서 매주 월~목요일에 걸쳐 방송하고 있다.

savannah14@xpotsnews.com / 사진 = 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