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1:48
연예

YG 측 "승리 신곡, 남녀노소 사로잡을 유쾌한 댄스 파티곡"

기사입력 2018.07.12 09:1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빅뱅 승리가 ‘WHERE R U FROM’의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두 번째 티저 포스터를 잇따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서 승리는 미간을 살짝 찌푸린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승리의 예리한 눈빛이 짙은 남성미를 발산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WHERE R U FROM’의 작사는 승리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 위너 송민호가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작곡은 승리와 퓨처바운스가 함께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WHERE R U FROM’이라는 키워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는 댄스 파티곡이다. 피처링을 맡은 송민호 고유의 색깔이 더해져 특별하게 완성됐다. 

특별히 승리는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와 더불어 ‘WHERE R U FROM’까지 뮤직비디오 촬영을 결정했다. 통상 타이틀곡만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한 곡에 집중했던 것을 고려할 때, ‘셋 셀테니’와 ‘WHERE R U FROM’을 통해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발산하겠다는 승리의 각오를 읽을 수 있다.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는 총 9트랙으로 짜임새 있게 완성됐다. 승리는 신보 8트랙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 승리의 음악세계를 오롯이 선보인다.  

오는 20일 컴백하는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시작으로,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