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47
연예

'전역' 슈주 려욱 "걸그룹 많은 힘…후배들 잘 챙기겠다"

기사입력 2018.07.10 09:4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증평, 박소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21개월 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려욱은 10일 오전 충북 증평군 보강천미루나무숲 인근 공원에서 취재진 및 팬들에게 전역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16년 10월 증평에 위치한 37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한 려욱은 이후 37사단 본부근무대 군악대로 자대배치를 받아 21개월간 성실히 군복무를 이행했다. 

려욱은 "병장 김려욱에서 슈퍼주니어 김려욱으로 돌아왔다. 많이 와주셔서 감사드린다. 멋진 활동 많이 할테니까 지켜봐달라"며 전역소감을 밝혔다. 이특이 군생활을 하며 힘이 됐던 걸그룹을 묻자 "너무 많다. 멤버들이 나오면 다른 전우들이 TV를 돌린다. 내가 있으면 돌리지 못한다. 레드벨벳, 트와이스, 블랙핑크, 모모랜드, 에이핑크, AOA, 여자 아이들 엄청 인기가 많다. 다 보고 싶다. 후배들 잘 챙겨드리겠다"고 미소를 띄웠다. 

조금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증평에는 오전 이른 시간부터 수많은 슈퍼주니어 팬들이 집합해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이들은 전역행사가 진행된 보강천 미루나무숲 인근 공원에 려욱의 전역을 환영하는 현수막을 걸기도 하는 등 차분히 '꽃신'을 신은 기쁨을 함께했다. 려욱의 전역 현장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도 함께했다.

한편 려욱은 오는 12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팬미팅 'Return to the little prince'(리턴 투 더 리틀 프린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김한준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