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6 15: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여자친구, 새 앨범명은 '써니 서머'…컴백 스케줄러 공개

기사입력 2018.07.09 08:32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오는 19일 여름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가 서머 미니앨범(Summer Mini Album)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의 홍보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10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사전예약주문, 가사 공개일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후 발매일전까지의 홍보 일정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여자친구는 데뷔 후 처음으로 서머 미니앨범을 기획, 앨범명 ‘써니 서머’에서 느껴지듯이 햇살이 눈부시게 내리쬐는 뜨거운 태양 아래서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음악으로 돌아온다.

여자친구는 2015년 '오늘부터 우리는', 2016년 '너 그리고 나', 2017년 '귀를 기울이면'으로 잇따라 여름 흥행을 기록한 만큼 2018년 여자친구의 여름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또, 매해 여름마다 특유의 청량한 매력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앞세워 ‘여름친구’라 불리는 여자친구는 이번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통해 ‘서머퀸’의 자리를 굳힐 전망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