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45
스포츠

[월드컵:D조] 동화는 계속 될까?…아이슬란드, 나이지리아전 선발명단 공개

기사입력 2018.06.22 23:3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16강 진출을 노리는 아이슬란드가 나이지리아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아이슬란드는 22일 자정(한국시각) 러시아 볼고그라드 아레나에서 2018 러시아 월드버 조별예선 D조 2차전 나이지리아와의 경기를 치른다.

1차전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기적의 무승부를 거뒀던 아이슬란드는 나이지리아를 잡고 16강 진출을 꿈꾸고 있다. 나이지리아 역시 1차전에서 패했지만 아이슬란드를 잡고 분위기 전환을 노리고 있다.

아이슬란드는 4-4-2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최전방에는 핀보가손과 보드바르손이 나선다. 중원에는 비아르드나손, 군나르손, 시구르드손, 기슬라손이 포백은 마그누손, 시구르드손, 아마손, 사이바르손이 구성한다. 1차전 메시의 페널티킥을 막아낸 할도르손 골키퍼가 여전히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서는 나이지리아는 3-5-2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우조호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고 오메루, 에공, 발로군이 스리백을 구성한다. 빅터 모지스, 오그헤네카로, 미켈, 은디디, 이도우가 미드필더 싸움을 벌인다. 무사와 이헤아나초가 최전방에 자리한다.


sports@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news1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