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6 09: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데뷔 4주년' 위너 "종착점 없이 계속 달려나가겠다" [화보]

기사입력 2018.06.19 08: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위너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REALLY WINNER’라는 콘셉트로 7월 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이번 촬영에서 위너는 특유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주며 위너다운 매력을 가감 없이 뽐냈다.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2집 ‘EVERYD4Y’ 활동을 마친 위너는 공식 활동은 마무리한 상태지만 계속 활동하듯 바쁘게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대학 축제에 초대받아 많은 관객을 만나며 위너의 인지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음을 체감하기도 했다고.

늘 특유의 트렌디함을 보여주며 ‘위너스러운 음악’을 선보인다는 평가에 대해서 위너는 자유로워 보이는 느낌이 위너스러움인 것 같다는 말과 함께 무조건 트렌디하고 새로워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는 말로 틀에 갇혀 음악을 만들고 싶지 않다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데뷔 4주년을 맞아 세워둔 목표를 모두 이뤘냐는 질문에는 "목표에는 끝이 없는 것 같다"며 "종착점 없이 계속해서 달려나가고 싶다"는 말로 대답을 대신하기도 했다. 

늘 노력하는 위너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언제였냐"는 질문에는 불행의 숫자인 4가 행운의 숫자로 변한 순간을 꼽았다. 지난해 발매한 ‘FATE NUMBER FOR(페이트 넘버 포)’ 활동 시기를 언급하며 4라는 숫자가 위너에게 행운의 숫자가 되었음을 보여줬다.

앳스타일 7월 호에서는 위너의 4인 4색 매력을 담은 화보와 더불어 솔직한 이야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앳스타일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