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6 16: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케이티, 글로벌 레이블 러브콜 속 해외 진출 가시화

기사입력 2018.06.14 11:1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가수 케이티(KATIE)의 기세가 식지 않고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케이티의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23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뮤비 공개 3일도 채 안된 시점에서 조회수 100만뷰 고지를 가뿐하게 밟았던 ‘리멤버(REMEMBER)’는 전 세계 누리꾼들의 꾸준한 관심 속 230만뷰를 넘어섰고, 300만뷰에도 빠른 시간 내 순조롭게 도달할 전망이다.

SBS ‘K팝스타4’ 우승 후 3년 만에 첫 번째 싱글 ‘리멤버(REMEMB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화제를 모은 케이티는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집중 조명했을 정도로 글로벌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리멤버(REMEMBER)’는 최근 전 세계 1위 스트리밍 서비스로 평가받는 스포티파이의 가장 트렌디한 플레이리스트 ‘NEW musicfriday’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뤄냈고, 미국 애플뮤직 탑 플레이리스트로 꼽히는 ‘Best of the Week’에도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중이다.

데뷔한 지 열흘도 되지 않은 케이티가 벌써부터 놀라운 성과를 써내려가자 해외 레이블들은 그녀에게 잇따라 뜨거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케이티는 곧 미국으로 출국해 뉴욕 및 LA에서 현지 관계자들과 미팅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데뷔곡 ‘리멤버(REMEMBER)’로 빠르게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케이티는 오는 8월 8일 두 번째 싱글에 이어 10월 10일 첫 번째 정식 앨범 ‘LOG’로까지 음악적 항로를 이어갈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액시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