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36
연예

"美친 중독성"…'컴백D-1' 블랙핑크, '뚜두뚜두' 킬링파트 공개

기사입력 2018.06.14 09:1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베일에 싸였던 타이틀곡 '뚜두뚜두'의 킬링 파트를 전격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첫 번째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뚜두뚜두' 티저는 화려한 색감과 휘몰아치는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매 신마다 색다른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변신했다. 특히 '뚜두뚜두'의 후렴구 'Hit you with that ddu-du ddu-du du'가 최초 공개됐다. 네 멤버가 '뚜두뚜두'에 맞춰 총을 쏘는 듯한 강렬한 안무가 시선을 강탈한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후렴구에 '뚜두뚜두' 가사와 함께 손으로 총 쏘는 듯한 안무가 있다"며 "따라 하기 쉽고 중독성이 높아 무대에서 가장 큰 포인트가 될 안무"라고 전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 ‘리얼리(REALLY)’, ‘씨 유 레이터(SEE U LATER)’ 등 총 4곡이 담겼으며,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히트 메이커 TEDDY가 프로듀싱했다.

'뚜두뚜두'는 첫 소절부터 마지막 마디까지 세련됨과 강렬함이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뚜두뚜두'라는 신선한 의성어와 다채로운 악기가 버무려진 전개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가사에는 시크하고 당당한 여성의 표상을 담아내며 블랙핑크의 정체성을 담았다. 

한편 블랙핑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퀘어 업'은 오는 15일 발매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