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6-23 11: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5연승 가왕' 선우정아, 8월 '복면가왕' 이후 첫 단독공연 개최

기사입력 2018.06.14 09: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뮤지션 선우정아가 MBC '복면가왕' 5연승 이후 첫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선우정아의 단독 공연 'FESTIVAL SUNWOOJUNGA'는 오는 8월 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11월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이후로 7개월만에 열리는 콘서트이며, '복면가왕' 출연 이후로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단독공연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페스티벌'의 콘셉트로 진행되는 본 공연은 어쿠스틱, 락, 재즈, 일렉트로닉 네 가지 장르로의 스테이지가 연출될 예정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선우정아는 평소 장르를 넘나드는 편곡으로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독보적인 뮤지션. 이번 단독 공연에서는 보다 더 컨셉츄얼하고 다양한 장르의 스테이지를 기존의 무대보다 더 큰 공간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선우정아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단독 공연의 콘셉트와 기대감을 전했다.

선우정아의 여름 단독 공연 'FESTIVAL SUNWOOJUNGA'는 14일 오후 8시 티켓이 오픈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