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6 18: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손으로 한땀 한땀'…엘리스 '써머 드림' 5인 5색 자필 리릭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8.06.14 08:21 / 기사수정 2018.06.14 08:22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엘리스(ELRIS)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의 정체가 공개됐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푸른 바다와 해변을 배경 위에 적힌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엘리스의 미니 3집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이자,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트랙 ‘써머 드림(Summer Dream)’이 타이틀곡임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2번 트랙 ‘찰랑찰랑(Will be mine)’부터 ‘말해 (Prod. RAVI)’, ‘챙겨주고 싶어’, ‘포커스(Focus)’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공개된 모든 트랙의 제목에서부터 엘리스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또, 엘리스는 트랙리스트 오픈과 동시에 다섯 멤버가 직접 손글씨로 작성한 미니 3집 각 트랙별 가사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각각 한 곡씩 담당했다. 벨라가 타이틀곡 ‘써머 드림(Summer Dream)’, 유경이 ‘찰랑찰랑(Will be mine)’, 가린이 ‘말해 (Prod. RAVI)’, 혜성이 ‘챙겨주고 싶어’, 소희가 ‘포커스(Focus)’ 가사 작성을 맡아 가지런하고 귀여운 글씨체를 자랑하며 정성스레 글씨를 써내려갔다. 특히 타이틀곡 가사 일부만 공개하는 대부분의 리릭 티저와는 달리 엘리스는 앨범 발매까지 2주일이나 남았음에도 모든 트랙의 노랫말 전체를 모두 오픈하며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엘리스의 미니 3집 ‘써머 드림(SUMMER DREA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