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8:02
연예

[전문] 션 "강다니엘, 아이스버킷챌린지의 정석…선한 영향력의 좋은 예"

기사입력 2018.06.13 15:04 / 기사수정 2018.06.13 23:2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션이 워너원 강다니엘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션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음물을 뒤집어 쓰고 3명을 지목하고 그리고 200만원 기부까지 3단 콤보, 아이스버킷챌린지의 정석을 보여준 강다니엘. 그리고 그 모습을 보고 팬들도 기부에 동참해주어 한때 승일희망재단 홈피가 마비되는 상황까지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또 하나의 좋은 예가 되어주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왜 사람들이 강다니엘 강다니엘 하는지 알거 같아. 앞으로도 멋진 가수로 그리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연예인로의 모습 기대할게"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2일 강다니엘은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이어 국내외 팬들 역시 기부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다음은 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위너원의 강다니엘군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해주었습니다!
얼음물을 뒤집어 쓰고 3명을 지목하고 그리고 200만원 기부까지 3단 콤보,아이스버킷챌린지의 정석을 보여준 강다니엘^^
그리고 그 모습을 보고 팬들도 기부에 동참해주어 한때 승일희망재단 홈피가 마비되는 상황까지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또 하나의 좋은 예가 되어주었습니다.
왜 사람들이 강다니엘 강다니엘 하는지 알거 같아.
앞으로도 멋진 가수로 그리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연예인로의 모습 기대할께.
그리고 다니엘 너를 위해 기도할께
고마워~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HOT 클릭 기사  | 엑스포츠뉴스에서 많은 사람들이 본 뉴스입니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