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6-20 22: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V라이브] '앤트맨과 와스프' 폴 러드·에반젤린 릴리 "스포일러 금지"

기사입력 2018.06.13 13:12 / 기사수정 2018.06.13 13: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앤트맨과 와스프'의 폴 러드와 에반젤린 릴리가 영화를 소개했다.

13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감독 페이튼 리드)의  배우 폴 러드와 에반젤린 릴리가 출연해 영화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가수 벤지는 '앤트맨과 와스프'에 대한 이야기를 물었고, 폴 러드와 에반젤린 릴리는 "스포일러 금지다"라며 웃었다.

또 한국에서 '앤트맨과 와스프'가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는 소식에 "놀랍다"면서 "한국에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잘 됐다고 들었다. 저희 '앤트맨과 와스프'는 메인 요리를 먹은 후에 그 식사를 예쁘게 마무리해 줄 그런 디저트라고 생각해주시면 어떨까 싶다"고 덧붙였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7월 4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V앱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