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6-24 02: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엑's 이슈] '부은 얼굴&새나라 어린이'…아침부터 이어진 ★들 투표 인증

기사입력 2018.06.13 11:37 / 기사수정 2018.06.13 11:3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이 이른 아침부터 이어지고 있다. 

13일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에 참여한 스타들이 너나할 것 없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인증샷을 게재했다.

첫 시작은 배우 출신 아프리카TV BJ 강은비가 알렸다. 강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6시 투표 완료! 후훗"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레인보우 출신 지숙도 "새벽 공기와 함께 투표 완료! 오늘 꼭! 소중한 우리들의 권리 멋지게 행사하자구요~!"라며 투표 독료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모두 잠든 시간에 일찍 일어나 투표소로 향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귀감이 됐다. 

이어 채시라, 달샤벳 출신 수빈, 임수향, 이승철 등도 동참했다. 

스타들은 이른 아침 '민낯' 공개도 서슴지 않았다. 전현무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한 거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라며 사진을 게시했다. 이 가운데 해시태그로 '부은 얼굴'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인피니트 성열 역시 모자를 눌러쓴 채 "우리모두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셀카를 올렸다. 또한 "새나라의 어린이"라고 덧붙이며 이른 아침 투표소에 방문한 것에 대한 뿌듯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간 트위터 등을 통해 투표의 중요성을 꾸준히 강조해왔던 2PM 찬성도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공개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이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효연, 고아라, 김정은, 골든차일드 등도 계속해서 투표 독려와 인증샷을 전하고 있는 상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박지영 기자, 전현무 인스타그램, 찬성 인스타그램, 성열 인스타그램, 지숙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