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5 19:0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해시태그] 2PM 찬성, 지방선거 투표 독려→투표 인증샷까지 '완벽'

기사입력 2018.06.13 10:53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2PM 찬성이 6.13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찬성은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투표했어요"라며 밝은 표정으로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등에 기표 도장을 찍고 환한 미소를 띄운 찬성의 모습이 담겼다. 

찬성은 꾸준히 투표의 중요성을 SNS를 통해 강조해온 아이돌. 그는 지난 9일 "2018년 지방선거가 6월 13일에 진행 됩니다.투표합시다!물론 자신의 뜻과 아주 잘 맞는 후보는 없을 것"이라며 "하지만 아주 안맞는 후보도 존재합니다. 투표 해야만 자신이 어떻게 살아가고자 한다는 의지를 사회에 투영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앞으로도 바꿔나아갈 수 있는 힘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자신이 투표한다고 해봤자 달라지는 게 없다고 하는 회의적인 마음도, 누가 누군지 몰라서 안한다는 무관심도, 누굴 뽑아도 다 거기서 거기일 거라는 부정적인 마음도, 자신이 속한 사회에 무언가를 바꿀 수 없습니다"며 "하지만 투표 하는 순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열어놓을 수 있게 됩니다. 투표합시다"라며 묵직한 메시지를 전했다. 

찬성은 지난 2016년 총선과 2017년 대선 당시에도 트위터를 통해 유권자의 권리를 강하게 어필하며 투표를 독려한 바 있다. 

한편 찬성은 최근 일본에서 솔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뮤지컬 '스모크'에 출연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찬성 트위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