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34
연예

[★해시태그] 도경완,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환우 위해 온 마음 기도"

기사입력 2018.06.13 07:42 / 기사수정 2018.06.13 07: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KBS 아나운서 도경완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12일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KBS 아나운서 도경완입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씨와 KBS 노은지 기상캐스터의 추천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함께 하게 됐습니다. 이런 의미있는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세상 모든 환우 여러분 힘내시길 온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도경완은 공개된 영상에서 진심 어린 아이스버킷챌린지 소감과 함께 얼음물을 맞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후 도경완은 "다음 주자는 YTN 앵커 류주현님, 미녀 영어강사 레이나님, 장윤정 씨가 사랑하는 신인 트로트그룹 나무입니다"라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했다.

한편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 ALS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를 취지에서 고안한 캠페인이다.

캠페인 동참에 지목된 사람은 24시간 안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해 캠페인을 이어나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도경완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