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35
연예

한혜진, 다이어트 자극하는 미친 몸매…언더웨어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8.06.12 17:08 / 기사수정 2018.06.22 18:0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한혜진의 환상적인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안티모'는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출시에 맞춰 한혜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혜진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서머 언더웨어를 착용해 탄탄한 무결점 몸매를 자랑한다.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복근과 S라인이 인상적이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포인트'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네이비 스트라이프에 레드 포인트를 가미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마린 무드가 특징.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에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이 뛰어난 언더웨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며,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은 스타일, 기능성과 더불어 하나의 제품으로 두가지 기능을 갖춘 래시가드 겸용 스포츠 언더를 포함, 실용성과 합리성까지 갖추고 있어 올여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 인티모 전속모델 한혜진의 2018 마린 언더웨어 컬렉션 착용 모습은 휠라 언더웨어 공식 SNS 및 한혜진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선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안티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