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4 00: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전문] 워너원 측 "대학교 행사 스케줄 없다, 허위정보 유포 엄중 대응"

기사입력 2018.05.18 19:04 / 기사수정 2018.05.18 19:1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워너원 소속사가 워너원의 대학교 행사 스케줄이 없음을 확실히 알렸다.

18일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인 워너원의 현재 일정에 대학교 행사 스케줄은 없다. 일부 대학교 축제 출연을 포함하여 특정 행사에 참석하는 경우 팬 여러분께 해당 스케줄을 공지해 드리고 있으니 부디 거짓된 출연 정보에 피해 없으시기 바라며, 이같이 허위 정보를 유포하여 팬 여러분께 해를 끼치는 일이 발생할 경우 엄중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잘못된 정보로 팬 여러분의 착오 없으시기 바란다"고 거듭 당부했다.

워너원은 오는 6월 4일 새 앨범 '1÷x=1 (UNDIVIDED)'를 발매하며, 이에 앞서 1일 워너원 월드투어 첫 콘서트를 통해 무대를 공개한다.

다음은 YM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M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워너원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인 워너원의 현재 일정에 대학교 행사 스케줄은 없습니다.
일부 대학교 축제 출연을 포함하여 특정 행사에 참석하는 경우 팬 여러분께 해당 스케줄을 공지해 드리고 있으니 부디 거짓된 출연 정보에 피해 없으시기 바라며, 이같이 허위 정보를 유포하여 팬 여러분께 해를 끼치는 일이 발생할 경우 엄중히 대응하겠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팬 여러분의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워너원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MC엔터테인먼트 드림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