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3 00: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사배 "'라스' 출연 후 한달만에 구독자 10만명 증가" (올드스쿨)

기사입력 2018.05.18 17:1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올드스쿨' 이사배가 '라디오스타' 출연 후를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는 김창렬을 대신해 정재용이 스페셜DJ로 참여했다. 3~4부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민관은 이사배를 향해 "유튜브 구독자 17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고 놀라워하자, 이사배는 "대한민국 유튜버 안에서 구독자 순위로는 20위 정도 될거라. 적은 편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시작한지 3년정도 됐다. 그동안 많은 일들도 있었고, 생각보다 많은 관심을 주셔서 빨리 성장을 했다. 성장 계기는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시작하면서부터 인 것 같다. 그럴 때 많이들 좋아하신다. 그리고 최근에 '라디오 스타' 출연 후에 한달 사이에 구독자가 10만 명이 늘었다"고 덧붙였다. 

이사배는 약 1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스타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이사배는 그 동안 간단한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아이유, 선미, 김민희 등 유명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 특수분장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화장법을 소개하면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특히 이사배는 최근에 깜짝 디지털싱글 발매도 예고했다. 이사배가 직접 가창하고 자신의 인터넷 1인 방송에 사용될 음원으로 이달 말 발매될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는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