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5 10: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V라이브] 방탄소년단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듣자마자 '됐다!'라고 생각"

기사입력 2018.05.18 16:3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V LIVE '컴백 프리뷰쇼(BTS Comeback Preview show) 방탄늬우스 in LA'를 진행했다.

이날 지민은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에 대해 "웬만하면 내가 우리 노래를 '이렇게 좋다'고까지 이야기하지 않는데, 진짜 좋다"고 말했다.

제이홉은 "얼마나 좋은지 지민이 샤워하면서 뛸 정도로 좋아하더라"고 덧붙였다.

슈가는 "항상 타이틀곡은 걱정이 많은데 이번에는 그런 것 없이 완성된 곡을 듣자마자 '됐다'고 생각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제이홉은 스티브 아오키가 참여한 수록곡 '전하지 못한 진심'을 이야기하며 "노래가 너무 좋다. 상상 그 이상이다"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LOVE YOURSELF 轉 ‘Tear’는 가면을 쓴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을 표현했으며, 타이틀곡 'FAKE LOVE'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V LIVE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