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4 19: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컴백' 소녀주의보 "떨리고 새로운 마음…재데뷔하는 느낌"

기사입력 2018.05.18 14:17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소녀주의보가 1년 만의 컴백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강남구 강남관광정보센터 2층 한류체험관 케이홀에서 걸그룹 소녀주의보 2집 쇼케이스가 열렸다. 

소녀주의보는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을 위한 '착한 문화공연'을 지속해오며 '복지돌'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걸그룹으로 '빚'없이 데뷔한 특이한 케이스다. 수익이 나면 곧장 정산을 받을 수 있는 것. 

이번 신곡 '키다리 아저씨'는 진 웹스터의 소설 '키다리 아저씨'의 주인공이 되어 마음으로 후원해주는 많은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내용을 담았다. Jay Lee가 프로듀싱과 작곡, 작사를 맡았다. 소녀주의보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준 이들이 있었기에 앨범이 나올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리더 지성은 "1년 동안 1집으로 활동하면서 새로운 곡도 많이 하고 싶었고 새로운 느낌도 많이 하고 싶었는데 좋은 곡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겨울은 "1년 만에 내는데 떨리고 새로운 마음이다. 이미 데뷔했지만 새로 준비하면서 많은 걸 겪고 생각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샛별은 "새로운 좋은 곡으로 활동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 1년 동안 활동을 하다가 나왔는데 너무 설레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구슬은 "안무를 내가 맡았는데 안무 수정을 잘 안하는 편인데 좋아하는 곡이라 심혈을 기울여 안무를 짰다"고 힘줘 말했다. 슬비는 "1년 만에 나오는 건데 준비하면서 재데뷔하는 느낌이고 많이 설레고 좋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이날 오후 7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도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뿌리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