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8 10:0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스케치북' 김연우, 트와이스의 합동무대 제안 거절 "감사하지만…"

기사입력 2018.05.18 14:15 / 기사수정 2018.05.18 15:40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김연우가 트와이스의 합동무대 제안을 거절했다.

지난 15일 녹화를 마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음악 치료사’로, 봄날에 찾아온 춘곤증과 나른함, 우울함 등을 음악으로 말끔히 치료해줄 뮤지션들과 함께했다.

춘곤증을 단번에 치료해 줄 발라드의 신 김연우가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줄넘기 라이브’ 등 스케치북에서 상상 이상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던 김연우는 자신의 ‘CHEER UP’ 커버 댄스를 본 트와이스의 합동 무대 제안에 대해 “감사하지만 상상만 하겠다”고 정중히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이돌 커버 댄스를 정할 때 자신만의 철학이 있다고 밝히며 요즘 가장 꽂힌 곡으로 모모랜드의 ‘뿜뿜’을 꼽아 독학으로 마스터한 잔망 댄스를 공개했다.

흔들림 없는 편안한 가창력의 대명사 김연우가 ‘내가 불러도 힘든 내 노래’ Best 3를 꼽았다. 미친 고음이 이어지는 곡부터 특별한 사연이 담긴 곡까지 자신을 힘들게 한 노래들을 공개한 김연우는 신곡 ‘반성문’ 역시 부르기 너무 힘들다며 새로운 ‘죽음의 곡’ 탄생을 알렸다.

한편 무려 7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한 김연우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의 손길이 많이 간 앨범이라 말하며 새 앨범에 대한 애착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날 김연우는 대표곡 ‘사랑한다는 흔한 말’과 신곡 ‘반성문’의 무대를 공개했다.

19일 밤 12시 15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