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8 10: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공식입장] 신예 이도겸, ‘당신의 하우스헬퍼’ 출연…훈훈한 ‘남사친' 役

기사입력 2018.05.18 11:39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신예 이도겸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맨몸의 소방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 출연해 섬세한 연기와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그가 혜주(전수진 분)의 남사친 ‘방철수’ 역으로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그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드라마화 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도겸은 극 중 남대문에서 액세서리 매장을 운영하는 자유분방한 외모의 소유자 ‘방철수’ 역을 맡았다. 그는 함께 살고 있는 대학 동기이자 동업자인 여사친 혜주와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극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이도겸은 “작품을 할 때마다 ‘최선을 다하자 그리고 감사하자’고 늘 가슴속에 새깁니다. 훌륭한 제작진, 선후배 동료 배우들과 함께 열심히 하는 것은 물론이고,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작품에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도겸을 비롯해 배우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장배달꾼’, ‘천상의 약속’의 전우성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 방송 예정.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드에스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