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3 00: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휴식기 끝" '문제적남자', 29일 방송재개…화요일 편성이동

기사입력 2018.05.18 11:03 / 기사수정 2018.05.18 11:11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가 짧은 휴식을 마치고, 오는 29일 돌아온다.

지난 2015년 2월 첫 방송된 이래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기존 일요일에서 화요일 오후 11시로 편성을 바꿔 보다 많은 시청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3년에 걸쳐 누구보다 진한 브로맨스를 자랑하는 '뇌섹남' 6인,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은 새롭게 단장한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여전히 강력한 케미와 뇌섹매력을 뽐낼 예정.

157회차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올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시청자 문제 접수가 빗발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뇌풀기' 코너를 비롯해, 새로운 코너 '뇌섹피디아'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일 '뇌섹피디아'는 인문학, 과학, 역사 등 분야를 막론하고 인류의 고대부터 현대까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문제들이 출제된다. 문제의 답을 찾아가는 과정과 풀이를 통해 뇌섹남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지식을 넓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의 문제 풀이를 함께 즐기던 시청자들이 기존 뇌풀기 문제의 해답을 한정된 방송 시간 내에 찾기 다소 어려웠던 점을 감안, 문제 곳곳에 해답의 단서를 숨겨놓아 보다 쉽게 방송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6명의 뇌섹남들과 함께 할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의 마스코트 '문남이'도 새롭게 등판해 애청자들을 공략할 계획.

연출을 맡고 있는 김형오 PD는 "3년 간 '뇌섹시대-문제적남자'를 아껴주신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청자들이 문제 풀이를 편안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왔다"며 "새 코너 '뇌섹피디아'를 통해 문제 풀이 과정과 출연자들의 개성 있는 접근 방식을 조명해 온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의 강점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넓은 시야로 다양한 주제에 접근할 수 있는 문제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29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