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3 19: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이준혁 "로봇이라는 소재에 매력 느껴…인간미에 초점"

기사입력 2018.05.18 10:57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이준혁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냉철하지만, 따스한 반전 매력을 펼치며 또 한 번 한계 없는 변신을 선보인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이준혁은 극 중 인간 남신(서강준)의 유일한 친구이자 비서 지영훈 역을 맡았다.

“지영훈은 오랫동안 신이를 옆에서 지켜온 인물”이라는 이준혁의 설명대로 어린 시절부터 남신의 그림자처럼 살아온 비서다. “차영훈 감독님에 대한 믿음과 독특한 소재에 대한 관심”으로 ‘너도 인간이니’를 선택하게 됐다는 그는 “처음에는 그저 숨겨야 하는 존재라고 생각했던 남신Ⅲ에게 아이러니하게도 인간미를 느껴가는 영훈의 변화를 중점에 두고 연기했다”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어느 날 남신 대신 나타난 남신Ⅲ의 인간 사칭 프로젝트를 돕는 영훈. 그 과정에서 영훈은 남신의 대체품이라고 생각했던 남신Ⅲ가 눈에 밟히고, 속마음까지 털어놓게 되며 훈훈한 브로맨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이준혁은 “이미 촬영을 다 마쳤기 때문에 시청자의 마음으로 응원하면서 함께 볼 수 있을 것 같다. 전작과 또 다른 캐릭터로 인사드리게 되었는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고 전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월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