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4 11: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비밀언니' 선미X레드벨벳 슬기 커플 공개…선미, '동생 바보' 예고

기사입력 2018.05.18 10:48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 3회에서는 드디어 ‘언니-동생’ 세 커플이 모두 공개되어 각각의 ‘케미’를 선보인다.

지난 2회 방송에서 숨 막히는 첫 만남을 가졌던 소녀시대 효연과 마마무 휘인은 하루종일 서로의 공통점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소지품조차 겹치는 아이템이 없어 난감해하던 두 사람은 결국 ‘걸그룹’이라는 공통점을 두고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가장 친한 멤버 이야기를 나누던 중 효연은 같은 멤버 태연을 두고 “심각한 집순이”라며 “내가 노는 곳에 태연을 데려가면 안 된다, 태연이 놀라기 때문”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효연은 소녀시대에 대해 “각자 관심 분야가 다르다 보니 솔로 활동에 집중하다 서로 모이고 싶을 때 모이자고 약속했다”고 언급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술자리를 통해 더 친해진 한채영과 레드벨벳 예리는 함께 잠을 자게 됐다. 자기 전 세안을 앞두고 예리가 “한 번도 방송을 통해 민낯을 공개한 적이 없다”며 두려워하자, 민낯을 공개한 바 있는 채영은 “생각보다 괜찮다”며 동생을 다독였다. 그러나, 막상 세수를 시작하자 예리는 자신의 얼굴을 카메라를 통해 확인하는 등 엉뚱한 모습을 보이며 오히려 한채영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어색함을 극복한 두 사람은 서로 평소에 해왔던 고민, 생각 등 깊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고 실제 전화 번호교환까지 하며 다음 만남을 약속했다.

또 선미와 레드벨벳 슬기 커플의 하루가 공개된다. 두 사람은 만남 전부터 서로의 팬임을 고백한 바 있다. 평소에 여동생을 원했던 언니 선미는 “동생바보가 될 것”을 예고하며 실제 남동생에게 자랑하는 등 과하게 들뜬 모습을 보였다. 선미의 매니저는 “이런 모습을 보이면 동생이 싫어한다”고 자제를 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드디어 모두 공개된 세 ‘언니-동생’은 각자 어떤 궁합을 보여줄지,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 3회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를 통해 방송된다. 본 방송은 포털사이트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동시 공개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lyy@xportsnews.com / 사진=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