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5 20: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Jay Fox, 5.18 광주민주화운동 맞아 싱글 '아리랑' 발표

기사입력 2018.05.18 10:21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프로듀서 Jay Fox가 5.18 민주화운동 38주년을 맞아 새로운 음악을 선보였다.

Jay Fox는 1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리랑(We are One)' 을 발표했다.

프로듀서 Jay Fox가 처음 발표하는 JF Lounge Chapter 1 디지털 싱글 '아리랑(We are One)'은 트랜스 장르에 대한민국 민요 '아리랑'을 접목시킨 곡으로,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빠른 비트가 경쾌하면서도 뭉클한 감성을 녹여냈다. 리듬에 사물놀이를 넣고 곡 중반에 가야금과 오케스트라로 연주하는 등 대중적이면서도 희망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또한 '아리랑(We are One)'은 오늘 5.18 민주화운동 기념일에 맞춰 발표되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Jay Fox는 "신곡 '아리랑(We are One)'이 많은 이들에게 불리고 해외에 트랜스로 대한민국 민요 아리랑을 더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프로듀서 Jay Fox는 신곡 '아리랑(We are One)' 발표를 시작으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L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