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4 00: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 '뜨거운' 메인포스터

기사입력 2018.05.18 08: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유호진 PD가 연출하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신 예능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탐험대 4인방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이 지난 달, 오만 아라비아 사막으로 첫 번째 탐험을 다녀왔다.
 
18일 보기만 해도 후끈해지는 ‘거기가 어딘데??’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불타는 태양과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패딩 점퍼를 입고 있는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모습이 담겨있다. 탐험대원들의 모습에서 사막의 강렬한 더위가 느껴진다.
 
극한의 더위를 맞이한 탐험대원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서로 다른 표정이 눈에 띈다. 더위를 덤덤히 받아들이며 여유롭게 대장포스를 내뿜고 있는 지진희와 사나이 자존심 하나로 버티고 있는 듯한 상남자 배정남과는 달리, 차태현은 더위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표정으로 리얼하게 드러낸다.

조세호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웃음을 안긴다. 다른 대원들에 비해 더욱 빨갛게 달아오른 볼과 안면 근육 전체를 사용해 잔뜩 찡그린 표정이 보인다. 살색으로 빛나는 그의 허전한 하의와 이와 함께 어우러진 “여기가…아닌가??”라는 자막이 네 대원의 험난한 사막 탐험을 예감하게 한다.
 
이에 사막에 호기롭게 발을 디딘 탐험대원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이 내리쬐는 태양을 피할 그늘 하나 없는 드넓은 사막에서 그 누구도 낙오하지 않고 탐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을지 주목된다.

6월 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