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3 19: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공식입장] 구구단 측 "혜연, 건강상 이유로 일정 불참…치료 우선"

기사입력 2018.05.17 16:17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구구단의 혜연이 건강상을 이유로 활동과 일정에 불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구단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혜연양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학교생활 이외에는 모든 활동과 스케줄에 불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건강 회복을 위해 휴식과 치료가 우선적으로 필요한 것으로 판단해 내린 결정으로 혜연양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구단은 지난 2월 'Act.4 Cait Sith'를 선보이며 컴백한 바 있으며, 아시아 단독 팬미팅 투어 등을 진행했다.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구구단의 막내 혜연 양 관련해 팬 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립니다.

혜연 양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학교생활 이외에는 모든 활동과 스케줄에 불참하고 있습니다. 혜연 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휴식과 치료가 우선적으로 필요한 것으로 판단해 내린 결정으로 혜연 양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혜연 양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는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팬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안내 사항이 있을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