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2 19: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두데' 여자친구 "타이틀곡 '밤', 듣자마자 '이거다!' 싶었다"

기사입력 2018.05.17 15:27 / 기사수정 2018.05.17 15:28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타이틀곡 '밤'을 처음 들었던 소감을 전했다.

17일 방송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했다.

지난 16일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면서 음악방송 7관왕을 달성한 여자친구는 시작부터 1위 축하시간을 가졌다.

이어 DJ 지석진은 "이번 노래를 듣고 뜰 것 같았나"라고 물었다. 신비는 "'밤'을 듣자마자 '아, 이거다' 라는 생각을 했다. 저희가 애정을 가지고 준비한 노래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여자친구는 타이틀 곡 선정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예린은 "노래를 전체 다 들어보고 각 노래마다 어떤 느낌인지 모니터를 써서 보낸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밤'을 처음 들었을 때보다 두 번째 들었을 때가 더 좋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은하는 타이틀곡 전체를 듣지 못하고 일부만 들었다고. 하지만 그는 "잠깐 들었는데도 중간중간 계속 생각이 나더라. 그래서 다시 들었는데, 정말 좋았다"고 전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밤'으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를 거머쥐는 것은 물론,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