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5 10: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한혜진 "사람들의 시선, 크게 관심 두지 않아" [화보]

기사입력 2018.05.17 11:3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모델 한혜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코스모폴리탄'은 6월호를 통해 한혜진의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화보를 통해 탄탄하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신 있게 드러냈다. 다양한 의상과 의상에 맞는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하면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최근 높아진 대중의 관심에 대해선 "사실 사람들의 시선에 크게 관심을 두진 않아요. 하지만 어떤 것을 선택할 때 좀 더 신중해졌어요. 꼭 사람들의 관심 때문이라기 보단 나이를 먹으며 여러 시행착오을 겪었고, 그러는 과정에서 나에게 맞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게 된거죠"라고 말했다.

이어 누군가에게 한혜진이 자극제가 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엔 "저는 타고난 신체조건 덕분에 모델이 됐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려고 최대한 노력하지만, 모두가 저처럼 음식을 가려 먹고 죽어라 운동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다른 누군가가 될 필요는 없고 누구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모습이 있거든요. 그걸 찾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라고 자신의 생각을 진솔하게 밝혔다.

한혜진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코스모폴리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