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1 15: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역수입돌' NTB, 국내 정식 데뷔 앞서 日 스페셜 공연 매진

기사입력 2018.05.17 11:29 / 기사수정 2018.05.17 11:30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6인조 신예 보이그룹 NTB(엔티비)가 국내 데뷔에 앞서 일본 공연으로 뜨겁게 예열을 마쳤다.

NTB(엘민, 서웅, 지오, 영보, 재하, 효빈)는 지난 13일 일본 도쿄에서 국내 데뷔 기념 이벤트 공연 ‘NTB DRAMATIC SP EVENT’를 개최하고 먼저 현지 팬들과 만났다.

관계자에 따르면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였고, 이에 기존 좌석에 올스탠딩으로 바꾸어 다시 신청을 받았음에도 연이어 매진 사례를 기록해 더 이상의 신청을 받지 못했다. 실제 현장에는 NTB의 무대를 보기 위해 수백 명의 관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는 전언이다.

이날 NTB는 일본에서 먼저 발표했던 곡들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라이브 무대로 꾸미며 관객들을 열광시켰고, 이번 행사를 찾아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팬사인회도 진행하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도 선사했다.

오는 28일 국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는 NTB는 지난 2016년 일본에서 먼저 데뷔해 활발한 현지 활동을 펼치며 차세대 한류 보이그룹으로 빠르게 입지를 다져나가기 시작했다.

국내에서 아직 데뷔하지 않은 K-POP 아이돌임에도 NTB의 일본 메이저 데뷔 싱글 앨범 ‘DanCinderella’는 2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오리콘 데일리 차트 4위, 위클리 차트 9위 등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일본에서만 약 200일 이상의 공연을 펼쳤고, FM오사카에서 주최하는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합동콘서트 ‘LIVE SDD 2016’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NTB는 당시 이 행사에 나왔으면 하는 신인 아티스트를 뽑는 시청자 투표에서 K-POP 아이돌로는 최초로 1위를 차지해 출연했다.

2년 동안 일본에서 펼친 활약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바탕으로 NTB는 오는 28일 데뷔 앨범 ‘드라마틱(DRAMATIC)’을 발매하며 국내 가요계 드라마틱하게 정식 출사표를 던진다. 이목을 사로잡는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내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계획이다.

한편, NTB의 첫 번째 미니앨범 ‘드라마틱(DRAMATIC)’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베일을 벗는다. 음원 공개 직후인 이날 오후 8시부터는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하이초이스 엔터테인먼트, HM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