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4:03
연예

"음방 7관왕+음원 1위"…여자친구, 거침이 없다

기사입력 2018.05.17 10:1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으로 음악방송 7관왕을 차지하며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친구는 지난 16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밤'으로 1위에 등극하며 7관왕에 올랐다. 

이날 1위를 수상한 여자친구는 "언제든 어디서든 응원해주는 버디를 비롯해 ‘밤’을 좋아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매일 아름다운 밤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남은 활동도 더욱 열심히 할 테니 여자친구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밤'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여자친구의 '밤'은 현재(17일 오전 10시) 벅스, 네이버 뮤직, 엠넷 등 세 군데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지니, 올레뮤직, 몽키3에서 2위를 차지, 주요 음원차트 1, 2위를 지키며 롱런 중이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음악방송 7관왕과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특히, 지난주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2018년 첫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주인공으로 등극한데 이어 이번주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음악방송 올킬 가능성을 높였다.

'밤'은 앨범명 'Time for the moon night'의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을 여자친구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담아냈다.

특히, 아련한 노랫말과 음악의 스토리를 담은 '격정아련' 콘셉트로 연속 히트에 성공, 기획력이 빛나는 컨텐츠의 승리로 평가받고 있다. 

여자친구는 신곡 '밤'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