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5 01: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엑's PICK] '성추행 피해 고백' 양예원, 17만 구독자 보유한 인기 유튜버

기사입력 2018.05.17 10:00 / 기사수정 2018.05.17 10:14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유튜버 양예원이 성추행 사실을 용기 있게 고백한 가운데, 양예원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양예원은 현재 자신의 남자친구인 이동민과 함께 '비글커플'이라는 계정을 운영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그는 유튜버 계정에서 '커플 몰래카메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두 사람의 '커플 몰래 카메라' 시리즈는 조회수 100만 회가 넘는 화제의 콘텐츠다.

뿐만 아니라 양예원은 커플 영상, 연인과 함께하는 일상을 담은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하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다. 현재 약 17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유튜버 중 한 명이다.

그래서 인기 유튜버인 양예원의 성추행 고백은 충격을 안기고 있다. 그는 지난 17일 자신의 페이스북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과거 성추행을 당했던 사실을 밝히며 눈물을 흘렸다. 당시 그는 20명의 남자에 둘러싸여 협박은 물론 과한 노출이 있는 속옷을 입은 채 촬영을 강요 당했다. 그리고 3년이 지나 한 성인사이트에서 당시 촬영 사진을 발견했다고 밝히며 "정말 죽고싶었다"고 고백했다. 

영상과 함께 양예원은 "조금의 거짓말도 없이 모두 사실인 점을 알아달라"고 밝혔다. 그의 남자친구 역시 "피해자가 왜 숨어야하나. 아프고 힘든데 왜 많은 사람들의 성희롱 대상이 되어야하고 아파해야하는 지 모르겠다"고 분노했다.

유튜버 및 페이스북에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누리꾼들 역시 "항상 밝은 모습만 봐서 이런 아픔이 있는 줄 몰랐다" "아무 잘못이 없다. 함께하겠다. 힘냈으면 좋겠다" 등의 응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양예원 페이스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