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0:34
연예

마마무 문별, 솔로데뷔 타이틀곡은 '셀피쉬'…레드벨벳 슬기 피처링

기사입력 2018.05.17 08:37 / 기사수정 2018.05.17 08:3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데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마마무 문별이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문별은 17일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In My Room', '셀피쉬(SELFISH)', '구차해(Acoustic ver)' 등 3곡의 크레딧이 담겼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셀피쉬'는 다른 사람들의 기준으로 행복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가끔은 이기적이더라도 나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노래다.

평소 절친한 동료로 지내온 레드벨벳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두 사람의 특급 만남에 팬들의 궁금증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공허함을 나타낸 'In My Room', 마마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에 수록됐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의 어쿠스틱 버전을 수록했다. 

특히, 문별은 첫 솔로 앨범의 수록곡 2곡에 작사를 비롯해 코러스로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마마무 활동을 통해 랩 실력뿐 아니라 퍼포먼스, 보컬 실력까지 인정받으며 음악적 발전 가능성을 보여준 만큼 문별이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문별은 23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RBW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